> 고객센터
무제 문서
고객센터
CUSTOMER SUPPORT
1:1 문의
FAQ
공지사항
 
 
배송비가 있나요?
배송비 무료입니다. (도서산간지역포함)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업일 기준 1~3일 최대 7일안에는 고객님께 수령될 예정입니다.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
제품 발송후 운송장번호가 확인되므로 운송장 번호로 제품 배송 경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시 제품 파손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제품 파손 여부는 엘이디마스크(주) 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교환이나 반품은 며칠 안에 가능한지요?
렌탈기간 내 발생된 제품 하자 및 문제 발생시 제품 무상 수리 또는 교환 가능합니다. 성능적인 부분이 아닌, 임의 파손 등에는 유상 수리 14일이내 제품 미개봉 상태에서 무상회수 됩니다. 반품접수는 엘이디마스크(주) 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반품 제품에 대해서는 어디로 발송해야 하는지?
자세한 사항은 엘이디마스크(주)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반품비 또는 교환비가 발생되나요?
반품은 고객부담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되며, 교환비는 엘이디마스크(주) 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반품시에는 모든 사용 제품을 보내야 하나요?
제품의 반품은 당시 수령되었던 제품 그대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엘이디마스크(주) 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고객 취급부주의로 인한 (스크래치, 찌그러짐, 깨짐 등)에 의한 고장은 유상 A/S입니다. 임의 수리 ,분해 시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A/S 문의는 엘이디마스크(주) 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A/S가 필요한 경우에 어디에 접수하나요?
A/S접수는 엘이디마스크(주)고객센터(02-3667-8866)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마스크가 작동하지 않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스크와 컨트롤러의 USB Cable 연결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리모컨 충전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LED가 파손되면 교체비용은 어느 정도 되나요?
엘이디마스크(주) 고객센터(02-3667-8866)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1억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근적외선이 무엇인가요?
피부의 진픠층까지 침투 가능한 750~1000nm 빛의 파장으로 혈액순환과 세포 활성화에 영향을 줍니다.
근적외선이 통증, 염증, 근육피로를 덜어 주는 효과가 있어 생명의 빛, 젊음의 빛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가시광선의 뜻이 무엇인가요?
LED 380nm~750nm 범위의 빛을 특정한 색으로 잘 느낄 수 있어 가시광선이라 합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진피치밀도의 뜻이 무엇인가요?
피부 탄력 / 피부 표피 밑의 세포의 영양공급과 활성화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마른 헝겊으로 닦는 거 이외에 다른 대안은 있나요?
물티슈 등으로 청소 후 마른 헝겁 또는 부드러운 천으로 물기를 닦아 사용하십시오.
다른 홈케어미용기기와 함께 사용해도 될까요?
다른 홈케어 미용기기와 함께 사용 해도 됩니다.
제품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른 부드러운 헝겊이나 천을 이용하여 깨끗이 닦아 보관 해주세요.
각 LED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LED 수명은 평균 1만 시간입니다.
제품의 안전성 테스트가 있을까요?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이용시 전압이 110v 인데 사용가능한가요?
정격전압은220V이나 변압 어댑터 또는 변압 플러그를 사용하시면 가능합니다.
비행기 수화물로 하여 이동이 가능한가요?
비행기 이용시 리모컨은 기내용 가방에 넣어 가시고, 나머지 부분은 수화물로 넣으시면 됩니다.
노페물 배출로 사용후 세안이 필요한데 아닌지요?
사용 후 세안을 추천 드리지만,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스킨, 로션등 기초 화장품을 사용 한다면 노폐물이 세안 되는 효과를 받을수 있습니다.
화장을 지우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해도 괜찮나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화장을 한 상태로 제품을 사용시 효과가 반감되오니, 세안 후 제품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피부타입에 따라 사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나요?
햇빛 알레르기가 있는 분 이외에,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얼굴에 보형물이 있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피부 안쪽에 보형물이 있다면 시술 받으신 곳의 전문의의 소견을 받아 사용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사용해도 되나요?
세안 후 기초 화장품 바르기 전또는 앰플 사용 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이 있으시면, 세안 후 맨 얼굴에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제품 사용후 세안을 별도로 안해도 되나요?
제품 사용 후 세안 안 하셔도 됩니다.
에센스를 꼭 바르고 사용하나요?
기본적으로 세안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에센스를 바르지 않고 사용 하셔도 됩니다.